KOR
탑 배너
인사말
인사말 / 회장 이사장
존경하는 대한정맥학회 회원 여러분
대한정맥학회 회장
김기화
이사장
이성호
squear_bg
존경하는 대한정맥학회
회원 여러분
회장 김기화
대한정맥학회 회장 김기화
이사장 이성호
이사장 이성호

19년 동안 본 학회가 발전하기까지 회원의 친목과 화합을 바탕으로 학회를 정맥질환 학술의 장으로 발전시켜 주신 전임 회장, 이사장 및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를 치하하며, 학회의 근간으로서 변함없는 관심을 기울여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한정맥학회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성년으로서 국내외적으로 그 위상을 키우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국제 학회의 일환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적으로 본 학회를 재정립하고 우리의 연구와 임상경험을 결집하여 본 학회가 정맥질환의 메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한의학회 정식회원이 될 수 있도록 전 임원진부터 해오던 준비를 이어나가 임기 내 학회와 학술지의 내실을 충실히 다지도록 하겠습니다. 최고의 정맥 질환 전문가들이 모인 학회로 20년간 든든한 기반이 있어 회원 여러분의 참여를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져봅니다.

본 학회를 통하여 진료 현장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와 새로운 술기를 공유할 수 있으며 정맥질환 치료의 허브가 되도록 학술 프로그램을 보강 발전시키겠습니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게 온라인 교육과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회원 모두의 요구를 취합하여 진단과 치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관심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학술대회에서 보여 주신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은 대한정맥학회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산입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지지를 다시 한번 부탁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권익과 학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